공지사항
- [교무처][교직]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
- 학사지원팀학사지원팀 2025-03-202025-03-20 조회수 1,444조회수 1,444
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
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관련 주요사항을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학교현장실습 기간
- 2025년 3월 ~ 5월 [4주간]
2. 학교현장실습 대상
- 교직과정 이수 중인 4학년 학생 중 학교현장실습 과목을 수강 중인 학생
3. 학교현장실습 기간 중 출석 인정 절차
1) 현재 수강 중인 교과목명, 담당교수, 시간 등을 확인하여 첨부의 학교현장실습확인서를 작성
2) 작성한 학교현장실습확인서를 지참하여 학사지원팀(대학원 102호)을 방문(방문 시, 시간표 출력본 1부 지참 요망)
3) 학사지원팀에서 학교현장실습확인서 날인을 받은 후, 실습 전에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하여 출석을 인정받아야 함
4. 기타 유의사항
1) 실습교로부터 별도의 OT 일정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, 실습교에 연락하여 정확한 OT 및 실습 일정을 확인해야 함
2) 담당교수님께 사전 양해를 구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
3) 명찰, 실습일지, 학교현장실습확인서(공결 처리용)는 학사지원팀에서 수령
※ 학교현장실습 관련 문의: 교직과(4033)
양식)학교현장실습확인서(2025).hwp 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