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[학생처][학생지원팀]2025-2학기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(구.도우미) 신청 안내
- 학생지원팀학생지원팀 2025-08-252025-08-25 조회수 623조회수 623
2025-2학기 장애학생 교육지원인력 신청 안내
1. 신청 강좌 목록
이수구분 |
학수번호 |
분반 |
교과목명 |
담당교수 |
전필 |
복지B0003 |
01 |
사회복지 실천론 |
신혜섭 |
전선 |
복지K0007 |
01 |
장애인 복지론 |
서동명 |
전선 |
복지K0016 |
01 |
지역사회 복지론 |
남기철 |
전선 |
복지K0018 |
01 |
노인복지론 |
이희정 |
교선 |
교선B8020 |
01 |
영화속의 철학 |
김형중 |
교선 |
교선B2023 |
01 |
정보사회와 매체발달 |
황경아 |
2. 안내사항
가. 선발자격
- 직전학기 평균평점 2.0이상
- 직전학기 취득학점 12학점(4학년 9학점) 이상
- 재학생(초과학기자 불가)
※선발학생은 장애학생과 같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야 함.
※각 강좌별 2명 선발. 붙임의 활동지원 신청서 제출 후 선발시 안내
나. 장학혜택 : 10,030원/시간, 시간제한 없음.
*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진행하는 멘토링 진행 시 장학금 추가혜택
다. 근로기간 : 2025학년도 2학기(9월 1일 ~ 종강시까지)
라. 근로내용
- 장애학생에게 수업 전반 내용 전달 및 학습 보조, 대필 등
- 강좌 내 전달사항 정리 후 안내
- 근로인정시간 : 수업 중 대필, 수업 후 자료작성, 수업 후 학습안내 등 교육지원시 소요시간 일체
마. 제출방법 : 학생지원팀(학생관 101호) 제출 또는 스캔 후 이메일 제출(simgi1202@dongduk.ac.kr)
바. 기타
- 교육지원활동장학금은 매월 일한 시간 만큼 정산해서 지급(지급은 다음달 중순)
- 매월 25일까지 근로한 교육지원활동보고서를 장애학생의 서명을 받아 26일까지 장애학생의 전공(사회복지학전공)에 제출
문의 : 학생지원팀 02-940-4058